평소에도 짜증나게 썼지만 오늘 너무 화가나서 그냥 블로그에 써봅니다.

군대가기 얼마 안남아서 인터넷 많이 쓰는 사람이 저라서 바꿀 예정도 없기 때문에 군대갔다와서 반드시 키필코 바꾸리라고 다짐도 겸하면서 작성해봅니다.


현대 HCN 진짜 써서는 안되는 수준입니다.

일단 대부분의 통신사가 그렇듯이 일부 포트를 막는데 현대 HCN이라고 안막을리 없습니다. 도대체 왜 사용자가 인터넷 회선을 받아서 사용하겠다는데 지들 맘대로 포트를 막으려드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마는,
80번 포트를 막습니다. 그런데 웃긴건 8080포트도 막습니다. 인터넷 포트명을 8080으로 자주 변경해서 사용해서 그것도 막나봅니다. 도대체 머리에 무슨 생각이 차있길래 이런 정책을 펼치는 지 모르겠습니다. 8081 포트를 사용하면 어짜피 열리는건데.
이용자에게 골탕이라도 먹이고 싶고 더 불편하게 사용하라고 적극적으로 정책을 펴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그 외에도 네임서버 포트라던지 메일 포트라던지 등등 적극적으로 막습니다.

그리고 속도도 정말 최악입니다. 그냥 전화선 땡겨서 쓰는 수준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느립니다. 그리고 이 느린게 끝이 아니라 간헐적으로 더 느려집니다. 그 더 느려지는 것이 오늘 있었고, 메이플 스토리라는 게임을 하다가 거의 2~3초간 멈추는현상을 계속 반복해서 게임을 못할 지경까지 이르렀습니다. 그러다가 그냥 팅겨버렸네요. 접속 종료 되면서 잃은 손해들도 짜증나고 일단 상황 자체도 짜증납니다.
심지어 더 가관인 것은 평소에 가족중에 누군가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 전체 인터넷이 마비됩니다 ㅋㅋㅋ 정말 끔찍하네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문의를 하려고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문의를 하는 것 조차 회원가입을 요구하더군요.
요즘 대기업들은 대부분 로그인이 필요없는 1:1채팅 문의 정도는 지원해주는데. 뭐 그딴거 없더랍니다.

그래서 회원가입을 열심히해서 1:1 상담이라는 버튼을 눌러서 들어갔더니 그냥 단순히 쪽지를 보내는 것 입니다.
보통 이런 문의 시스템은 매크로 답변이 예상이 되고 정확한 해결에 비효율적이여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일단 매크로 답변이 아닐 수도 있으니 문의를 하려했습니다.

그전에 혹시 모를 더러운 인터넷 상태가 의심이 되니 휴대폰으로 데이터를 켜고 들어가서 문의를 하였습니다.
들어가서 열심히 글을 쓰고나서 확인을 누르니까. 오류가 뜨면서 다 날렸습니다. 그리고 오류 화면에 되돌아가는 버튼이 제공되길래 눌렀더니 그냥 작성한 내용이고 뭐고 싹 날렸습니다.


뭐 그리하여 인터넷에 현대HCN을 검색해보니까. 아주 악평이 쏟아지는 저질 인터넷이네요.
최악 저질의 회사입니다. 전역 후에 반드시 갈아치우고 싶네요. 아니 갈아치울껍니다. 반드시


댓글 작성